생활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알콜 스왑 활용법!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가전제품이나 컴퓨터 등 손이 많이 가는 부분에는 세균이 많기 마련이에요.
알콜 스왑은 상처를 소독해줄 뿐만아니라 의료기구 등의 살균소독에도 사용되는데요.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하는
첫 번째는 바로 카드에요! 신용카드나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중인 교통카드 등 손이 많이 가는 것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더욱이 신경써서 닦아주어야 해요.
알콜스왑 하나로 쓱싹~ 문질러 주면 세균 걱정끝! 다음 타겟은
마우스에요. 이것도 은근 손이 많이 가고 손에 땀이 생겨서 세균이 번식하기도 좋은 환경인데요.
요렇게 닦아만 주면 완전 깨끗해져요 ㅋ
한번 닦아주었더니 더러운 것이 많이 뭍어 있어요. 다음 타겟은 ~
바로 스마트폰(핸드폰)이에요! 얼굴에 직접 닿기도 하고 손으로 매번 만지작하기 때문에 세균이 많이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지문까지 제거가 되서 좋아요.
한번 닦아보면 물로 닦는 것과는 차원이 달라요 ㅋ 액정 커버 붙일 때 알콜스왑을 주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다음은
바로! 이어폰이에요. 집에 아무데나 굴러다니고 바닥에도 놓고 여기저기 가지고 다니는 특성상 떼가 잘타기도 하는데요. 알콜스왑 하나면 마법이~
한번 닦았을 뿐인데 더러워 진 것이 보이시나요 …? 대신 이어폰은 엄청 하얗게 변했어요 ㅋ 원래 저색이 맞았나 싶네요.
주방에서는 기름이 튄 것을 닦을 때 좋아요~ 기름때를 녹일 때 알콜을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알콜스왑을 쓰면 엄청 쉽게 닦여요.
요렇게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기름때가 싹~ 사라지게 되요.
닦고 났더니 엄청 반짝반짝 변한 가스레인지가 되었어요 : ) 다음은!
냉장고 문이에요. 냉장고 문도 마찬가지로 손이 많이 가는 곳인데요. 그래서 닦고 났을 때 더러움이 많이 뭍어 났어요 : (
마지막은 문이에요. 현관문부터 방문 등 손잡이를 매번 만지기 때문에 잘 닦아 주는 것이 좋아요. 이 밖에도 묵은 때를 제거하거나 세균이 많이 있을법 한곳을 닦아주면 세균도 없애도 묵은 때도 없앨 수 있어서 좋아요 :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