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캡 뚜껑 재활용 3가지
사용하고 난 물티슈캡 뚜껑 재활용 하지 않고 그냥 버리시나요? 오늘 알려드리는 3가지 꿀팁을 확인하시면 이제 절대로 버리지 못하고 꼭꼭 챙겨두게 되실거에요. 오늘은 살림에 정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물티슈캡 재활용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께요.
1. 전기 콘센트에 붙이기
먼저 다 사용하고 난 물티슈캡을 준비하세요. 이것을 떼어내고 나면 접착 끈끈이가 안에 있기 때문에 잘 달라 붙는데요. 만약 끈끈이 성능이 떨어지면 양면 테이프를 이용해서 붙여 놓으세요.
첫번째 사용해 볼 곳은 바로 전기 콘센트에요. 콘센트 구멍이 1개 또는 2개인 경우가 있는데요. 가지고 있는 물티슈 뚜껑 크기에 맞춰서 붙여 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할 때만 열어서 사용할 수 있어 먼지 타지 않고 정말 좋아요.
다 사용하고 난 후엔 이렇게 뚜껑을 닫아 놓으세요. 그러면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전기 콘센트에 손을 집어 넣을 걱정이 줄어 들어 보다 안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2. 같은 물티슈캡 붙이기
이제 같은 크기의 물티슈캡 2개를 준비하세요. 그리고 크기에 딱 맞춰서 정확히 붙여 줍니다. 양쪽에 접착 끈끈이가 있어 정말 강력하게 달라 붙어요.
그리고 뚜껑을 열어 보면 공간이 생긴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제 안에 면봉, 고무줄, 클립 등 작은 물건을 담아 보관하면 깔끔하고 좋아요. 특히 양쪽 면을 열고 닫을 수 있어 편하답니다.
3. 과자봉지에 붙이기
마지막은 바로 과자봉지에 붙여 사용해 볼 건데요. 가운데에 딱 붙여 주세요.
이제 뚜껑을 열고 안쪽 비닐을 칼로 잘 잘라 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생긴 공간에서 과자를 빼서 먹을 수 있어요. 다 먹은 후엔 뚜껑을 닫아 놓으면 아주 쉽게 과자를 밀봉해서 보관할 수 있어 좋아요.
과자를 전부 다 먹었다면 물티슈캡만 따로 떼어내서 보관하세요. 그리고 다음번에 먹을 때 다시 사용하면 계속해서 재활용할 수 있어 정말 좋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