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삼발이 200% 재활용 방법
피자 배달을 시키면 항상 오는 피자삼발이 그냥 버리시나요? 배달 시에 피자를 보호하기 위해 항상 삼발이가 함께 오는데요. 오늘은 그냥 버리기엔 너무나 아까운 피자삼발이 재활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휴지에 꽂기
휴지, 키친타월 등을 사용하면 항상 나풀거려 불편하셨나요? 이제는 깨끗하게 씻은 피자삼발이를 휴지에 꽂아 활용해 보세요.
이렇게 휴지 크기에 딱 맞게 삼발이를 꽂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꽂아 두면 더이상 나풀거리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주방이나 화장실 등에서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분이라면 거치대가 필수 인데요. 거치대가 없으면 스마트폰을 보기가 쉽지 않아요.
이럴땐 피자삼발이 2개를 준비해 거꾸로 바닥에 놓으세요. 그리고 사이에 스마트폰을 올리면 어느 곳에서도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거치대가 된답니다.
만약 길게 나온 플라스틱이 거슬린다면, 가위로 잘라낸 후 사용하면 좋아요.
설거지 선반
작은 약통, 뚜껑 등 설거지 후에 건조시키기가 쉽지 않은데요. 작은 것들은 이제 피자 삼발이 위에 꽂아 두세요. 그러면 통풍이 잘 되어 건조가 잘 된답니다.
면도기 거치대
화장실에서 면도기 사용후 그냥 바닥에 놓으시나요? 이렇게 두면 면도날에 녹이 슬거나 균이 들어가 위험할 수 있는데요.
이제는 피자삼발이를 두고 그 위에 면도기를 올려 건조시켜 보세요. 그러면 바닥과 띄어져 있어 건조도 잘되고 위생적으로 더욱 좋답니다.
댓글0